컴퍼니수수 소속사, 남경수 대표, 디오, 도경수, 엑소, EXO, 소속 연예인
얼마 전 엑소 멤버인 도경수는 SM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하지 않게 되었다.
엑소 멤버인 도경수가 신생 기획사 컴퍼니수수와 전속계약 체결을 밝혔고 데뷔 시절부터 함께한 매니저가 설립한 회사 컴퍼니수수에서 시작을 한다고 한다.
아무래도 엑소도 연차가 있다가 보니깐~멤버들이 한 소속사에서 군백기도 있었지만 11년동안 유지를 했기 때문에~
1. 도경수
1993. 1. 12.
EXO
올해 31살이다.
현재 티비엔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 (콩콩팥팥)에 출연 중이다.
오래 전 부터 연기 활동을 했는데 2014년 괜찮아, 사랑이야를 시작으로 긍정이 체질, 백일의 낭군님, 진검승부 등 출연을 하기도 했다.
출처 - 컴퍼니수수 페이스북
2. EXO
수호, 찬열, 카이, 디오, 백현, 세훈, 시우민, 첸, 레이
엑소는 SM을 대표하는 그룹으로 2012년 데뷔 이후 으르렁, 첫눈, 중독 등 히트곡이 있다.
아무래도 엑소도 데뷔한지 11년이 넘었으니깐 개인 활동에 더 집중하지 않을까 싶다.
최근 컴백한 앨범은 7월 발매한 정규 7집 'EXIST' 타이틀곡 크림소다로 활동하기도 했다.
3. 컴퍼니수수(Company SooSoo)
대표 남경수
컴퍼니수수는 SM 출신 남경수 대표가 설립한 회사이기도 하며 남경수 대표는 SM엔터테인먼트에서 이사 출신이기도 하다.
소속사는 앞으로 도경수 연기, 개인 활동 등 전격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히기도 했고 엑소 단체 활동은 SM과 함께 한다고 하는데 요즘 이게 일반적인 추세가 아닌가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