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예능잡담

레인보우 누나 김재경 남동생 엔플라잉(N.Flying) 김재현 데뷔&남매

Allharu 2015. 1. 14. 08:24

이번에 해피투게더3에 출연하는 가족특집의 DSP미디어 레인보우 리더 김재경, FNC엔터테인먼트 엔플라잉 드럼 포지션인 김재현 남매이다. 


레인보우는 DSP미디어에서 2009년 '가십걸'이라는 노래로 데뷔를 하여 벌써 7년차 여그룹이고 남동생 김재현이 속한 엔플라잉은 아직 한국에서 정식 데뷔는 한건 아니지만 tvN 청담동 111 - N.Flying 스타가 되는 길에 출연하기도 했다. 


김재경은 1988년생(28살), 김재현은 1994년생(22살) 6살 차이의 남매이다. 엔플라잉은 작년에 데뷔하는걸로 알고 있었는데 계속 미뤄지고 지금 론칭 준비 중이라고 한다. 밴드컨셉으로서 FT아일랜드 -> 씨엔블루를 이어가는 새로운 밴드 컨셉 신인 남그룹이다.



출처 - 해피투게더


RAINBOW(레인보우) - Tell Me Tell Me (텔미텔미) 


메인보컬&랩의 이승현, 베이스 권광진, 드럼 김재현, 기타 차훈 4인조 밴드 그룹이며 김재현은 SBS 모던파머에도 출연한거 보면 연기+밴드 왠지 같이 병행하는 그룹일꺼 같다. 보이밴드그룹 계속 히트 했으니 알아서 흥행 할꺼 같긴 한데 DSP미디어는 언제쯤 레인보우 활동 시킬련지 계속 활동해도 모자를 마당에 공백이 1년 7개월 되니깐 점점 답답한거 같다. 본인들이 제일 답답하겠지만 말이다. 



출처 - 김재경 트위터


이제 7년차 그룹인데 디지털 싱글 3장, 미니 3장, 정규 1장 이게 전부라는게 함정이다. 이것도 유닛 포함해서 한거니깐 얼마나 활동을 안했는지 알꺼 같다. 2013년 2월 발매한 정규 1집도 1년 8개월 공백 깨고 컴백한건데 지금도 벌써 공백 1년 7개월 되어간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