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스타

김주나 김수현 이복동생 김주나 언론 보도의 아쉬움

Allharu 2015. 7. 22. 23:06

SBS 월화드라마 상류사회 OST 너 없이 어떻게라는 곡을 부른 가수가 김수현 여동생이라는 언론 보도가 나오면서 오늘 하루종일 김수현과 김주나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하지만 이런 언론 보도가 아쉬운점은 아무런 합의 없이 일방적인 보도라는거다. 그 이유는 김수현은 단 한번도 여동생의 존재에 대해 언급한적이 없고 외동아들이라고 주장 했기 때문이다.


이러한 언론 보도가 나오자 먼저 김주나 측 관게자는 김주나가 김수현 동생이 맞고 김수현의 이복동생이 맞는걸로 확인 됐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상류사회 OST Part III 

너없이 어떻게... 

김주나


작사 하근영, 김우상 

작곡 하근영, 양지혜 

편곡 김우상, 안영민



출처 - 김수현 인스타그램


7월 21일에 발매 된 '너없이 어떻게...' OST 앨범 소개를 확인하면 감성보컬 신인가수 김주나가 불렀다고 하는데 몇일이 안되서 이렇게 노출 된게 안타까울뿐이다. 김주나는 발매 당시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제가 부른 '상류사회' OST가 나왔어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앞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그러나 김수현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여동생 관려 하여 보도를 보고 알았다고 하면서 현재로는 어떠한 말도 할 수 없다고 말을 아꼈다. 시간이 지난 뒤 김수현 소속사 키이스트는 공식입장을 밝히며 이복 동생은 맞고 서로 왕래가 없으며 앞으로 일을 시작한다고 들었는데 잘 되기를 응원한다고 선을 그었다.


김수현 

1988년 2월 16일 

키이스트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2007년 MBC 시트콤 '김치 치즈 스마일'



2007 김치 치즈 스마일  

2009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2012 해를 품은 달 

2013 은밀하게 위대하게 

2013 별에서 온 그대 

2015 프로듀사


이러한 김수현 측의 공식 입장을 살펴 보면 애초에 여동생이라는 인식 자체가 없고 아무런 동의 없이 나온 언론 보도에 난감한 입장을 느낄 수 있다.


김주나 측은 아직 정식 데뷔한것도 아니고 홍보하려는 의도는 전혀 없고 숨기려고 하지도 않았는데 이슈가 되어 부담스럽고 김주나 측도 놀랬다고 하는데 이미 대중의 시선으로는 지금 당장 인지도는 얻었어도 결과적으로 가수 김주나에게 좋은 일인가 하는 의문이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