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요리하는날

오징어부추전&오징어부침개 만드는법

Allharu 2014. 4. 30. 22:37


준비물

오징어

부추

계란

우유

부침가루

몇주 전 요리한 오징어부추전&오징어부침개이다.


집에서 만드는만큼 인심 좋게 오징어도 큼직큼직하게

근데 문제는 오징어 비린내가 너무 심하고 손질할때도 왕쟈님(?) 기분 구려요...





우유+물+부침개가루를 환상의 비율로 조합하면 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방 요리에는 역시 테팔 아니겠어요?

엄느님은 좋은 브랜드냐고 물어보셔서 그렇다고 했다...

그전에는 키친아트맘이였다는......





거기에다가 부추 넣고 오징어 넣고





약한불에 잘 구우면 된다.





씐나게 뒤집기도 하고





완성! 정말 맛있다.

너무 오징어를 크게 자른거 같아서

아쉽긴 하지만.....맥주에다가 먹으니 더 꿀맛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