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스포츠잡담

김연아 아이스쇼 올댓스케이트 2014 후기&버스배웅

Allharu 2014. 5. 17. 20:06

5월 황금연휴 3일동안 공연을 했던

김연아 아이스쇼 삼성 갤럭시★스마트에어컨 올댓스케이트 2014는

5월 4일, 5일, 6일 3일동안 열렸는데 그 중 6일(화요일) 마지막날 공연

보러 올림픽체조경기장으로 갔다. 원래는 3시쯤에 도착해서 이벤트도

하면서 즐길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캠퍼스투어가 지연이 되어서 5시 조금

넘는 시간에 도착을 했다는게 함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착하니 이런게 보였는데

유나킴 아이스쇼에 온게 실감이 나서 두근거리쟈냐요~




다소곳 유나킴




이런 조형물도 있고




아마도 맥심 줄?

맥심 이벤트부스 줄이 제일 길었다.

그래도 한번 서봤는데 최소 1시간 30분이고

물품도 못받는다고 해서 그냥 쿨하게 나와서

그냥 구경이나 하러 다녔다는게 함정.........




삼성스마트에어컨 이벤트부스? 맞나..?

그 외 프로스펙스에서 물품 파는 부스 총3개였던거 같다.




올림픽체조경기장과

티켓박스, 스넥파는곳이 있는데

왕소시지 인기폭발ㅋ 그리고 입구에

있는 GS25편의점은 어마어마하게 사람들로

북적거렸으나 막상 계산은 금방 했던거 같다.




키스앤크라이 입구




시방새(SBS)




잔디




VIP 입장 게이트이다.




SR, R, S, A, B석

관객들의 입장 게이트인데

B석이기에 여기로~~~~~




이런 풍선이 있었는데 예뻤다.

그 외 오기 전 많은 현수막을 보면서

얼마나 사랑 받는 유나킴인지 알 수 있었다.




기다리는 사람들의 모습




B석이여도 전체적으로 동선 보기에도 좋았다.




정빙시간인데 막공이라서 SBS 생중계 때문에

평소에는 20분인데 10분 밖에 주어지지 않았다.

1부도 좋았고

2부는 오케스트라도 나와서

귀도 호강하고 좋았다.전체적으로 분위기도 좋아

신나는 분위기이고 그 중에 단연 김연아가 나올때는

상상 이상의 함성과 환호가 있었는데 나도 그랬다는게 함정...뭉클!!!




처음에는 키스앤크라이ORVIP게이트에서

버스배웅하는지 알고 갔다가 없어서 그냥 바로

춘천갈까?하다 여럿사람이 계속 뛰길래 나도 같이 뛰었다.

그러니 1구역?인가 여기에서 버스배웅을 하는거 보고

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앞자리여서 만족 하는편




이런 풍선도 있고




반응도 웃겼던게 조금만 움직임만 있으면

다들 핸드폰 들고 환호하고 난리가 아니였다는거

ㅋㅋㅋㅋㅋ 방송사들이 촬영하니 촬영하지 말라고 하고

버스배웅 하는게 1시간 30분? 정도 걸렸던거 같지만

기다리는거 자체가 설레이고 재미있어서 좋았다~




결론은 유나킴을 봤는데

정말 예쁘다. 얼굴도 작고 

커리어 우먼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

약간 귀요미 모습을 생각했는데 카리스마

대박인 누나 보는듯한 그런 느낌이였다........

그리고 느낀점은 꼭 키스앤크라이 가고 싶다는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