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예능잡담

무한도전 트위터 김희애 출연 및 밀회&물회 패러디

Allharu 2014. 5. 30. 18:42

무한도전은 오늘
공식 트위터 글을 통해 아래 사진과 이 글을 남겼다.


“선택 2014가 남긴 공약 빚 청산! 승철아, 진짜 밥 한번 먹자~ 

‘물회’의 아찔한 기억, 유재석과 김영철이 급하게 찾아간 특급 누나 

김희애의 반응은? 내일 저녁 6시 25분 본방, 놓치지 않을 거에요”



선택 2014에서 후보 홍보 영상에서 물회 패러디를

유재석이 패러디 했는데 드디어 본좌가 나타나셨다~
근데 김영철도 출연한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김영철이 패러디 하고 그래도 쿨하게 나오는거 보면 

김희애 성격도 특급성격인거 같다는 생각도 든다...ㅋㅋㅋㅋ

자칫 하면 아무리 개그라도 기분 상할 수 있는거 같은데 말이다~

정식 게스트 출연보다는 짧게 나올거 같긴 하지만 그래도 기대된다...

Aㅏ.....김영철이형 뭔가 죄인 느낌 물씬 풍기고 근데 많은 논란이 생긴 

380회 홍철아~ 장가가자! 소개팅 특집은 이렇게 마무리 짓는건지 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