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가요잡담

[두피모공] 슈 맘스랩 케라시스 네이처링 샴푸 유튜브 동영상

Allharu 2014. 6. 21. 00:15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는 S.E.S.에서 활동 제일 적은편인데

결혼하고 나서 안정적 삶 살아가면서 행복한거

보니깐 기분 더 좋다. 아들 임유도 잘생기고 쌍둥이딸

임라율, 임라희도 귀엽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델인지? 아니면 단발성으로 

한건지 몰라도 가격대는 좀 있는편인거 같고 


두피 정화&영양 리프레싱 샴푸 

극손상 케어 너리싱 샴푸 

볼륨&탄력 볼류마이징 샴푸 


이렇게 세가지 종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