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가요잡담

지금까지 수집한 바다 앨범 리스트

Allharu 2013. 1. 27. 21:48

 

 

 

 

 

★ 음반 구입 관련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죄송합니다.

 

 

 

 

 

 

바다 정규 앨범 1집 A Day Of Renew
바다 정규 앨범 2집 Aurora
바다 정규 앨범 3집 Made In Sea
바다 정규 앨범 3집 리패키지 Made In Sea
바다 싱글 1집 Start
바다 싱글 2집 Queen
바다 정규 앨범 4집 바다를 바라보다...

 

 

제가 지금까지 수집한 여자 솔로 앨범 중 바다 앨범입니다.

바다 음반은 예전에 오이뮤직 아실련지 모르겠지만 여기서 한때 엄청 세일 했는데...

그때 여러장 사고 그랬네요~ 2집은 BADA 로고가 얇은게 초판이고 반짝이는 이 초판

버전 조금 찍어내고 바로 생산해 낸 재발매라고 하기에도 그렇지만 후속 버전이라고

봐도 될꺼 같네요! 바다 새 앨범은 언제쯤 나올지 공백이 꽤 기네요..개인적으로는 바다가

작곡한 정규 2집이 제 취향에 맞는데...3집부터는 제 스타일이 아니라서 아쉬워요.

컴백하게 된다면 자작곡 앨범이 되었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