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예능잡담

해피투게더3 354회 전설의 7기 개그맨 편 박수홍,남희석,최승경,김수용

Allharu 2014. 7. 10. 11:54

오늘 해투는 정말

훈훈하고 좋았다. 젊은 시절만의

열정과 고생이 느껴졌다고 해야 하나?

괜히 뭉클하면서 훈훈하기도 하고 뭔가

눈물날꺼 같은 느낌 이래서 젊음이 좋나 싶기도 하다.

김수용 상황과 안맞는 개그도 웃기고 박수홍은 억울해야

제맛...눈치없지만 우쭈쭈 사랑 받는 귀여운 막내 유재석도 귀엽다...




재미있겠네!

도대체 무슨일이 있는지 모를

KBS 개그맨 공채 7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해피투게더


박수홍,남희석,최승경,김수용

이렇게 출연 한다던데 은근 박수홍이

유재석이랑 티격태격 할때 웃기던데 잼날듯 싶다.

그리고 김용만도 있지만 김용만 그분은 

지금! 아무튼 요즘 해피투게더 지루하다는

의견도 있지만 최근에는 좀 재미있던거 같아서

기대중이다. 김수용도 웃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피투게더 354회>

 '전설의 7기 개그맨’ 


영원한 개그계 신사, 반전매력으로 돌아왔다! <박수홍>

왔다 하면 빵 터트리는 웃음 보증수표! 최강 입담꾼 <남희석>

개그맨에서 탤런트로 ~ 그러나 식지 않은 개그 내공! 대표 개탤맨 <최승경>

모두가 인정하는 4차원 개그 최강자! <김수용>

 

<해피투게더> 

7월 10일 밤 11시 10분~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