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고소한 맛이 느껴지는 버거킹 와퍼주니어 +_+

Allharu 2012. 8. 19. 03:32

와퍼주니어 단품 3,500원(399Kcal)

와퍼주니어 세트 5,400원(902Kcal)

 

왠지 엄청 맛있을꺼 같지만 비싸 보여서 자주 안가게 되는 버거킹이에요. 그러나 와퍼주니어를 먹은! ㅎㅎㅎ

와퍼주니어는 와퍼?보다 작은 사이즈의 햄버거인데 이게 그냥 평범한 햄버거 크기라고 생각하시면 될꺼 같아요.

소고기패티랑 피클 양파가 보이네요. ㅜ_ㅠ

옆면...다진 소고기패티, 양파, 양상추, 토마토, 케챱, 마요네즈 어떻게보면 평범한? 구성이지만...
먹으면 먹을수록 맛있는 햄버거 같아요. 처음에는 패티 먹고 나서...뭐지 ㅡㅡ...이 탄맛은..이랬는데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한 맛도 나고...이 깔끔한 구성을 보면서...이게 바로 original 햄버거의 맛인가? ㅋㅋㅋㅋㅋ
생각도 해보네요. 근데 패티가 정말 괜찮은거 같아요! 인공적인? 맛이 그나마 제일 약한거 같긴 해요. 근데
약간 호불호가 갈리더라고요...와퍼주니어 맛있다고 하는 사람도 있는데 먹으면...이게 뭐지...ㅡㅡ...이 반응도
꽤 있는거 같아요. 이게 햄버거인가? 이런 반응...? 무슨 맛인지 모르겠다는 그런쪽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