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예능잡담

무한도전 라디오특집 9월 11일 라디오스타 DJ(디제이) 편성표

Allharu 2014. 9. 4. 23:46

좋다. 좋아!

요즘 시청률 상승세인데

이번 기회로 더 상승세였으면~

일일 디제이로 도전해서 9월 11일 

하루 도전한다는데 너무 좋다.

여러 특집 도전하는 무한도전이니 더 좋고!

시청률 상승세 타서 15%도 돌파하고 더 상승

타서 2년만에 다시 유느님 대상_☆ 하기를 바라~


MBC 라디오 FM4U

무한도전 라디오데이 

'라디오스타' 




출처 - 무한도전


박명수 오전 7시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 

정준하 낮 12시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노홍철 오후 2시 '2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 

정형돈 오후 6시 '배철수의 음악캠프' 

유재석 밤 10시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 

하하 밤 12시 '푸른 밤 종현입니다'


와 9월 11일 가장 기대 되는건 박명수 라디오

두시데이트 진짜 꿀잼이였는데 어찌나 웃기던지

2008년 정말 청취 많이 했는데 웃겼다. 게스트랑

합이 맞고 서로 비판하는것도 웃기고 청취자에게

아낌없이 비판할때마다 어찌나 웃었던지 그때가


무한도전 내에서 박명수 전성기랑 맞물리던시절_☆

말만 해도 웃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