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감자 스낵의 진리 중 진리 해태 '자가비'

Allharu 2013. 2. 4. 00:26

자가비라는 과자를 아시나요? 저는

이 과자 자체를 모르고 살다가 어느날 맛있다는

소리를 들어서 구매하고 먹고 나서 중독 되어버렸어요. ㅠ.ㅠ

 

 

 

40g이라는 무게에 1,700원이라는 몸값...이정도 양이라니! ^^

요즘 이렇게 착한 가격의 과자가 요기있네요!???!!!!!!!!

★★★★★ 해태 자가비 / 1,700원 / 40g / 230Kal

 

자가비는 가루비(Calbee)라는 일본 스낵 회사랑 기술제휴 한 과자이고요. 가장 큰 특징은

생감자를 통째로 만든 제품이에요. 그래서 감자 껍질이 있는데 이걸로 소비자에게 안심(?)을

주는게 큰 특징이에요. (?) 저는 짭짤한맛만 먹어봤는데 정말! 이건 감자 스낵의 혁명입니다. 그렇게

짭짤한맛은 안나요. 제가 조금 짠맛을 좋아해서 그런지 몰라도요~ 아무튼 과자는 겉은 바삭한데 속은

부드러운 신비스러운 맛...먹다 보면은 구운감자? 삶은감자?를 아무튼 먹는 듯한 느낌이라서 정말 맛있어요.

 

뭔 이런 과자가 있나 싶을 정도...그러나 문제는 1,700원이라는 가격이 존재한다는게 함정이네요.

자신감 있는 가격. 또한 자신감 있는 무게. 그리고 감자는 미국산이에요. 고갱님 ^*^ 어떻게 생각해보면

패스트푸드점 후렌치후라이 먹는게 나아 보이긴 하지만 이것도 이거 나름대로의 매력이 있어서 헤어 나올

수가 없네요. 나중에 편의점에서 2+1 이벤트 하면 사야할듯요! 대형마트 가도 비싼 가격이라서 엄두가 안나요.

편의점 2+1 찬스를 이용하는게 그나마 저렴하게 먹는 방법인거 같은 느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