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패스트푸드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라지 세트 가격&칼로리

Allharu 2014. 10. 7. 00:30

맥도날드 

인기 메뉴라고 할 수 있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이다. 

평소 가격은 4,900원인가? 

5,400원인가 가물가물 하다.


라지 추가는 500원이면 가능한데

왠만하면 라지 추가해서 누리는편이다.

그리고 칼로리는 세트 기준 824-994Kcal 높다!


신나2

라인처럼 해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평소처럼

스프라이트로 음료 교환을 했다.

콜라보다는 사이다를 마셔야 사이다!!!!!




후렌치후라이




그리고 메인 메뉴인

상하이 버거이다.




왜 이렇게 되었지.......(모를)




예전보다 패티가

얇아진게 아쉬울뿐이다.




확대샷




확대샷2




확대샷3

맛은 좋다. 적당히 매콤하고

패티두께가 얇을뿐이지 통가슴살

치킨버거 중 개인적으로 KFC, 파파이스보다

맥도날드가 제일 맛있는거 같다. 매콤하면서 맛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