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패션잡담

캉골 커버 백팩 1038 사파이어 후기(COVER BACKPACK1038 Sapphire)

Allharu 2013. 5. 10. 06:51

 

 

 

 

 

이번에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캉골 백팩 후기 할려고 해요!

보자마자 마음에 딱 들었던 제품..하지만 블랙은 입고 될때까지

시간이 좀 걸려서 별로 백팩은 블랙 말고 다른 색은 좋아하지는

않지만 이번에 한번 실험 하자는 생각으로 구매하게 된 색이에요!

그것도 사파이어색...처음에는 난감하기도 했죠! 아무튼 공식적인

할인 안한 정가는 14,8000원인 제품입니다. 전에 사용하던 HTML

가방에 비하면 상당히 고가이지만 2년 사용할거 잘 사용하자는

마음으로 캉골로 제 소비 기준 사치를 하게 되었다는게 함정이네요.

 

 

 

캉골 커버 백팩 1038 사파이어 / (COVER BACKPACK1038 Sapphire)

 

 

 

 

도착! 하지만 제품이 도착한지는 한달 반? 정도 지났다는게 함정...

이제야 리뷰를 쓰네요! 그 이유는 오랫동안 착용하면서 진정한 후기를 남기고 싶어요...(?)

 

 

 

 

이렇게 되어 있어요! 개봉할때 그 설레임은 잊지를 못하는...

 

 

 

   

 

고갱님 이 제품은 14,8000원이십니다. ^.^

 

 

 

 

전면샷! 색감이 이상하게 나왔지만

실제 색깔은 공식 홈페이지랑 흡사해요~ 어둡게 나왔다는게 함정!

 

 

 

 

  

캉골 백팩의 핵심(?) 캉골로고...

 

 

 

 

내부인데 이렇게 수납할 공간이 많지만 막상 사용 안하게 되더라고요. 그정도로 가방이 감당 못해요.

 

 

 

 

수납공간2

 

 

 

 

 

수납공간 3 양옆에 있는데 저는 왼쪽은 핸드크림, 오른쪽은 안경을 보관하고 있어요...

 

 

 

 

 

뒷면! 이렇게 등판이 좋아요..편해요~

 

 

 

 

 

귀요미 캉골로고2

 

★★★★☆ 캉골 커버 백팩 1038 사파이어 / (COVER BACKPACK1038 Sapphire) 

 

제가 사용하고 있지만...디자인은 정말 예뻐요!

그리고 사용하시는분들도 학교 다니면서 단과대학에서

사파이어1, 학교 정문에서 블랙1 이정도로 별로 없으시더라고요...

그전에 HTML은 정말 많았지만...그래서 좋기도 하고요! 디자인 자체는

정말 예쁜데...뭐라해야 할까요? 책 1권이 한계라고 해야 하는지; 조금만 잡다한거

들어가면은 모양을 울퉁불퉁해서 진짜 안예뻐요...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책 같은건 수납할수 있는 폭 자체가 정말 좁아요...사용해보시면 알거에요...

그러한 이유로 홈페이지에서 보이는 핏은 어디로...^^? 정말 이건 안좋더라고요...

그래서 그 많은 수납공간이 별로에요...막상 사용 못해요..ㅎㅎㅎ 그리고 뚜껑(?)도

자석 시스템인데 조금만 물건이 많이들어가면 자석이 결별을 해서..보기에도 안좋고...

디자인은 정말 마음에 드지만 막상 실용성(?)에서는 그 기대를 충족 못시켜주는거 같아요...

 

실용성 즐기라고 하는 공간은 많긴 한데요...그리고 색은 블랙이 훨씬 예뻐요...제 기준이지만

블랙 보고 조금만 참을걸 후회했어요...ㅠㅠㅠ 사파이어도 예쁘지만...아무튼 디자인 하나는 좋고

가방에 별거 수납안하시는분들은 좋으신거 같아요! 저는 만물상처럼 별거 다 가지고 다녀서 그렇기도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