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14 대만 가오슝

대만 가오슝&까오슝 항원우육면,구산페리터미널 치진반도,해지빙

Allharu 2015. 1. 19. 20:59

2014년 11월 1일(토)

대만 카오슝, 까오슝 여행



그래도 대만에 왔으니

현지 음식 먹어야 하는게 아닐까~?

하면서 맛집을 찾아서 걷고 걸었다.




가는길 멀리 노란색 간판이시다.




港園牛肉麵(항원우육면)

No. 55, Dacheng Street, Yancheng District, Kaohsiung City, 대만 803




4천원에 가까운 금액




매장의 모습




코카콜라 20TWD




꽤 맛집인가 사람도 많았다.




港園牛肉麵(항원우육면)




음......




국물도 나왔는데 기름 지고 소고기무국이랑

맛이 비슷했고 일단 港園牛肉麵(항원우육면)은

정말 맛 없었다. 뭐라고 해야 하나.................

그냥...밀가루맛도 강하고 짜고 아휴 몇입 먹다가

바로 나왔다...그냥 콜라 먹으러 간 맛집이라고 하면 될듯

港園牛肉麵(항원우육면) 110TWD + 코카콜라 20TWD = 130TWD




다음 행선지는 Gushan Ferry Pier




치진반도(旗津半島)에

가기 위해서는 鼓山轮渡站(Gushan Ferry Pier)

구산 페리 피어, 터미널로 가야 한다.




지나서




돈 넣는 통?이 있어서

거기에 넣으면 되는데

치진반도까지 10분도 안걸린다.




치진풍경구(旗津風景區), 치진섬

15TWD




주말이여도 조금만 기다리니깐

바로 탑승 할 수 있었다. 금방금방 온다.




오토바이 커플냥들...




많이 낡았다.....




저 떠나요...




도착

10분도 안걸린다.




치진섬의 풍경




10분 있었나?

그냥 갑장기 흥미가

안생겨서 돌아가고 싶었다.




그래서 쿨하게 다시 떠났다.




탑승




멀리 보이는 85층 스카이 타워

둥디스 빌딩

가오슝의 상징이시다.




그냥 미련 없이

나오니깐 살짝 아쉽긴

했는데 시원하긴했다....._☆




渡船頭海之冰(해지빙)

No. 76號, Binhai 1st Road, Gushan District, Kaohsiung City, 대만 804

맛집 빙수집이다. 망고빙수를 먹을거에요.......




이천원 전후 가격대




근데 망고 빙수가 안된답니다.




Fruits with Condemsed milk

50TWD




수박이랑 바나나 정도가

생과일이고 나머지는 통조림 같았다.




그래도 맛있긴 했다.


2014년 11월 1일(토)

港園牛肉麵(항원우육면) 110TWD + 코카콜라 20TWD = 130TWD

치진섬 페리 15TWD X 2 = 30TWD

海之冰(해지빙) 50TW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