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14 홍콩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香港國際空港, 향항국제공항) 스타벅스

Allharu 2015. 3. 11. 07:00

2014년 12월 22일(월)

홍콩 여행


생각보다 홍콩 쳅락콕 국제공항은 좋았다. 깔끔하고 나름대로 있을만한건 다 있는 느낌? 동선도 편한거 같고(아주 한정된 구역에서 놀긴 했지만) 좋았다.




곧 3개월 되가는 추억이라는 안믿겨진다.




그러다가 간곳은 STARBUCKS COFFEE.....나 한국 골드맘이야......




오전 7시부터 12시까지 운영 한다.




카페라떼 아이스 벤티 사이즈로 주문 했는데 핫으로 나와서 당황쓰......그래도 곧 국민 소득 3만불 되는 국민답게(?) 그냥 넘어 갔다.

 



아시아나항공 홍콩->인천이 원래 13시 15분 비행기이지만 한국 공항 사정으로 미리 14:30분으로 딜레이 되었다는 소식이 숙소에 있을때 문자로 와서 그냥 1시간 선물 받았다고 생각하면서 돌아다녔다.




구경 하면서




인스타그램VER 배포합니다.




셔틀 트레인 타고 이동도 하고




이용 하게 될 아시아나항공 OZ 722, BOEING 747 JET




홍콩 국적기 캐세이패시픽항공인데 나중에 한번 이용하고 싶다.




중화항공도 나중에 대만 갈때 한번 이용하고 싶은 항공사이다.




드래곤에어 노관심




재팬 에어라인(JAL 일본항공) 노관심




아이들을 위한 공간도 있고




말레이시아항공인데 말레이시아 페낭->쿠알라룸푸르 국내선 노선을 이용한적이 있다.




ANA항공(전일본공수) 항공인데 알고 보니 아시아 최대 항공사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