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스타벅스(스벅) 아이스 아메리카노

Allharu 2013. 7. 26. 13:30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ICE) ★★★★★

 

 

 

몇일전 친구랑 영화 보러 가면서 밥 먹고 나니 시간이 애매해서

스타벅스에서 시간 보내자! 해서 먹은 아메리카노~친구가 애슐리를

쐈기에 난 영화+커피를 담당했다...뭐지??? 소개팅 코스인데...ㅋㅋㅋㅋㅋㅋ

친구는 카푸치노 시켰는데 휘핑크림이 없다고 개소리를 해서 뭔 개소리냐고

한마디 하고 난 아메리카노~예전에는 휘핑크림 있는 커피가 맛있었는데 몇년전부터는

아메리카노만 주로 먹는거 같다. 먹다 보면 맛이 깔끔해서 좋은 느낌?이라서 더 좋다.....

 

두 메뉴해서 벤티로 해서 만원 조금 넘었고 커피숍에서 쳐다 볼 수 도 없는 잡지를

보면서 어마어마한 제품들 가격에 놀라게 되고 왠지 모를 빈부격차도 느끼고...ㅋㅋㅋㅋㅋ

그래도 여유도 있고 좋았다. 커피숍에서 1-2시간 휴양 왔다고 생각하면 쉬면서 놀면 나름 가치가 있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