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가격&칼로리

Allharu 2012. 8. 21. 00:05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단품 2,200원&347Kcal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세트 4,200원&767Kcal 


제가 롯데리아에서 좋아하는 버거 중 하나가 

오징어버거에요. 매콤하면서도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아하죠. 예전에 오징어버거인가? 매콤한 맛? 평범한 맛? 

따로 있었던걸로 기억 하는데 아닌가요? ㅎㅎㅎ 그리고 데리버거랑 

오징어버거 천원 이벤트 할때 진짜 자주 먹었는데 ㅠ.ㅠ 옛날 생각도 나네요. 



시내 들리면은 꼭 집에 갈때 오징어버거나 데리버거 구입해서 집에 갔는데 ㅎㅎㅎ 

지금은 꿈도 꿀 수 없는 이벤트이군요. 적당한 매콤함+오징어 맛은 별로 안느껴지지만 

무난한 패티+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버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부담도 안되고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