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스타

봉태규 아내, 부인 사진작가 하시시박 결혼&인스타그램

Allharu 2015. 5. 11. 14:13

연기자 봉태규와 사진작가 하시시박은 원래 10월에 결혼할 예정이였지만 5월 9일 강남 한 야외 카페에서 가족과 가까운 측근만 모여서 스몰 웨딩을 진행 했다.


봉태규 

1981년 5월 19일 

명지전문대학 연극영화과


봉태규는 2000년 영화 눈물로 데뷔한 이후 품행 제로, 방과후 옥상, 가족의 탄생, 워킹 맘, 미나문방구 등에 출연하면서 자신만의 독특한 연기 세계를 구축해 왔다.



하시시박 (박원지)

1983년생


지난해 12월 지인들과의 송년회에서 만나게 되었고 만난지 두 달 만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한다. 사진작가 본명은 박원지인데 하시시박이라는 예명을 지은 이유는 17살에 떠난인도 여행에서 발음 하기 쉬워서 의미없이 지은 이름이라고 하고 아버지 직업도 사진작가라고 한다.



출처 - 하시시박 인스타그램 주소, 아이디 http://instagram.com/hasisipark/


봉태규와 하시시박 커플은 원래 10월에 결혼 한다고 했는데 앞당겨서 4월 강남 한 야외 카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했는데 그 이유로는 하시시박이 임신 8주차이고 하반기 일정도 있어서 5월에 결혼하게 되었다고 한다.


B1A4 In The Wind

f(x) 누에삐오(Nu ABO)

f(x) 일렉트릭 쇼크(Electric Shock)

정준영 BE STUPID

브로콜리 너마저 졸업



사진작가 하시시박은 정준영, B1A4, 브로콜리 너마저 등과 함께 작업을 했지만 f(x)와 작업 하면서 그 진가가 드러난거 같다. 특히 누에삐오(Nu ABO), 일렉트릭 쇼크(Electric Shock)와 작업을 통해서 음악적으로 뿐만 아니라 시각적으로도 독특하고 유니크한 에프엑스만의 컨셉을 구축하지 않았나 싶다.


하시시박은 17살 때 고등학교를 자퇴하고 인도 여행을 떠났는데 학교라는 체제 안에 불만이 많았고 학교와 별개로 꿈을 이룰 자신이 있었다고 하는데 그만큼 자신감이 있으니 가능하지 않았나 싶고 런던필름스쿨에서 대학원 과정을 마쳤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