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스타

맹기용 셰프(쉐프) 아버지&어머니 카이스트 대학교

Allharu 2015. 5. 13. 15:00

요즘 JTBC에서 뿐만 아니라 종편에서 제일 화제 되는 프로그램이 냉장고를 부탁해가 아닌가 싶다. 일단 가볍게 즐기기에도 좋고 셰프들의 조합도 좋지만 MC를 맡고 있는 김성주, 정형돈 조합까지 참 좋다. 


얼마 전 맹기용 셰프까지 합류해서 최현석, 샘 킴, 정창욱, 미카엘 아쉬미노프, 홍석천, 김풍, 박준우, 이원일 기존 셰프 8명과 이연복, 맹기용 셰프까지 포함해서 10명으로 프로그램이 진행 된다고 JTBC는 밝혔다.



아무래도 지금 출연하고 있는 셰프들이 냉장고를 부탁해뿐만 아니라 다른 방송 프로그램도 출연하고 있고 요즘 방송계 트렌드는 셰프&요리 조합인거 같아서 인원이 많아야지 로테이션도 하기 쉽고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거 같다.


맹기용 

1988년생

홍익대학교 전자공학과 중퇴



출처 - 라디오스타


2015 최고의 요리비결 

2015 찾아라! 맛있는 TV


퍼블리칸 바이츠 공동대표뿐만 아니라 메인셰프로 있는데 맹기용 레스토랑 퍼블리칸 바이츠는 가정집을 개조하여 만든 레스토랑으로 독일식 팬케이크 '더치 베이비'를 주 메뉴로 하고 있다.



아무래도 경력도 짧은데 쉐프 소리 들어서 나름 논란도 생기는거 같은데 일단 실력으로 승부하는게 제일 나은거 같고 맹기용은 홍익대학교 전자공학과 수석입학 했지만 요리사의 꿈을 이루기 위해 결국 자퇴했다라고 밝혔다.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자신의 이야기와 부모님의 이야기를 했는데 부모님도 화제가 되는데 아버지는 서울고등학교-서울대학교 수석 졸업-카이스트 교수 임용 어머니는 카이스트 학부생-카이스트 첫번째 여자 박사학위 취득자로 교수-제자 사이로 만나 결혼에 골인 했다고 하는데 집안 자체가 장난 아닌거 같다. 그래서 젊은 아니, 비교적 짧은 경력에도 레스토랑를 차릴 수 있지 않았나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