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스타

박지성 아내, 부인 김민지 아나운서 임신&결혼&인스타그램

Allharu 2015. 6. 2. 16:06

박지성, 김민지 부부가 부모가 된다고 한다. 얼마 전 박지성은 자신이 이사장으로 있는 JS파운데이션의 페이스북을 통해서 임신 사실을 알렸다.

JS파운데이션 페이스북 내용
"저희 부부에게 만두가 생겼습니다. 만두는 11월에 태어날 저희 아이의 태명입니다"라는 글을 올리게 되면서 박지성-김민지 부부의 임신 사실이 공식적으로 알려지게 되었고 태명은 만두라고 한다.



태명이 만두라니~박지성과 SBS 전 아나운서 김민지는 2014년 7월 27일 서울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호텔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에는 SBS 배성재 아나운서 역할이 컸는데 배성재가 괜찮은 친구가 있다고 박지성 아버지 박성종에게 소개하고 아버지는 김민지를 박지성에게 소개하고 2년동안 친한 오빠, 동생사이로 지내다가 2013년 5월부터 교제를 시작했다.


김민지
1985년 8월 14일
이화여자대학교 서양화, 방송영상 학사




김민지 SBS 전 아나운서는 2010년 입사해 2010.09~2014.03까지 SBS 아나운서로 재직 하다가 결혼을 위해 퇴직 하고 박지성과 함께 영국 런던에서 신혼을 보내고 있다.

현재 박지성과 아내 김민지는 영국 런던에서 신혼집을 차렸고 박지성은 축구 지도자가 아닌 스포츠 마케팅 공부를 해 축구 행정가가 되는게 최종 목표라고 한다.

박지성
1981년 2월 25일
명지대학교 대학원 체육학 석사


출처 - 김민지 인스타그램

"꼭 여기서 안파는게 먹고싶은 까탈 만두(만두는 아이의 태명). 김밥이 먹고 싶어져서 남편이 김밥말기를 시전. 이것이 박가네 김밥. 으앙 정말 맛있었다. 우리, 한국에서 2000원이면 사먹을 수 있단 얘기는 하지 않기로 해"

얼마 전 김민지 전 아나운서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내용인데 행복해 보이고 박지성이 정말 다정하다는 느낌이 든다. 요리도 잘하고 런닝맨 같은 예능 프로그램 나오면 매너있고 유머감각도 있는데 행복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