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기획사

인넥스트트렌드(산타뮤직) 나얼, 버즈, 경수진

Allharu 2015. 6. 8. 05:00

인넥스트트렌드(산타뮤직)


오늘 소개할 소속사는 과거 산타뮤직은 가수 라인이고 인넥스트트렌드는 연기자 라인이였는데 지금은 같이 통합 되었나(?) 같은 홈페이지를 사용하는데 인넥스트트렌드는 산타뮤직 모기업이다. 


2008년 브라운 아이드 소울을 영입하면서 운영한게 음악 레이블 산타뮤직을 신설하여 매니지먼트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게 되었다. 인넥스트트렌드는 매니지먼트와 공연사업을 동시에 하는 회사이며 대표 가수로는 브라운 아이드 소울이 있다.


인넥스트트렌드 소속 연예인

김정균, 다니엘 리, 브라운 아이드 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 버즈(김예준, 민경훈, 손성희, 신준기, 윤우현), 민혜, 수상한 커튼, 에코브릿지, 아이 투 아이(수혜, 진선), 경수진, 신재하, 홍승진, 신혜선



2012년 10월 김정균 전속 계약

2014년 4월 버즈 전속 계약

2014년 5월 민혜(빅마마) 전속 계약

2015년 6월 신혜선 전속 계약


출처 - 인넥스트트렌드 공식 홈페이지


브라운 아이드 소울 정규 음반 리스트

2003 Soul Free : #01 

2007 The Wind, The Sea, The Rain 

2010 Brown Eyed Soul 

2014 Thank Your Soul-Side A


나얼, 영준, 성훈, 정엽이 소속 된 브라운 아이드 소울은 소속사를 대표하는 그룹인데 2012년 2월 산타뮤직과 전속 계약이 만료 되자 많은 음반유통사, 기획유통사들이 러브콜을 했지만 다른 대형기획사들이 제시한 금액의 절반이 조금 넘는 금액에 재계약을 맺었다고 한다.



작년 재결합한 버즈도 인넥스트트렌드 소속 가수인데 과거 버즈 첫 공연부터 해체 공연까지 콘서트를 진행 한적이 있어서 이미 버즈와 친분이 있기에 전속 계약을 체결 했다고 한다. 


전속 계약 체결 후 작년에는 정규 4집 Memorize와 올해에는 4월 29일에는 싱글 남자라면을 발매 했는데 아직 이렇다한 반응은 없는거 같다. 고등학교 시절 버즈가 엄청 인기 많아서 노래방에서는 타이틀곡뿐만 아니라 전곡을 하나 같이 다 불렀던 기억이 남는다.


소속사 연기자 라인으로는 홍승진, 경수진, 신재하 그리고 얼마 전 전속 계약을 체결한 신혜선까지 있다. 2012년 KBS2 드라마 '적도의 남자'로 데뷔한 경수진은 2013년 KBS 연기대상 여자 신인연기상을 수상 했다. 경수진은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하는데 드라마 스페셜 - 스틸사진, 못난이 송편, 남자사용설명서, 홀리,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상어, TV소설 은희, 밀회, 아홉수 소년에 출연 했고 KBS2 주말드라마 '파랑새의 집'에서 주인공으로 캐스팅이 되어 열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