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스타

이정 인스타그램, 더 서퍼스 공식입장 및 하차 논란

Allharu 2015. 7. 18. 02:02

이정이 자신이 운영 하고 있는 개인인스타그램에서 CJ E&M이 제작하는 서핑 리얼리티 프로그램 '더 서퍼스' 제작진에 대한 불만을 이야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정의 인스타그램 발언을 종합하자면 프로그램 섭외, 인터뷰 촬영까지 마친 상태에서 제작비 관련 하여 프로그램이 없어졌다고 통보를 받았다고 한다.


그러나 알고 보니 이정을 제외한 모든 멤버가 촬영에 참여 했고 피디는 아무런 연락이 없고 이정의 자리에 이수근이 투입 되어 논란이 생기고 있다.



이정 

1981년 10월 24일 

라우더스 엔터테인먼트 

동아방송예술대학 영상음악 

2002년 7Dayz 1집 앨범 [7Dayz]



진짜 어이가 바가지로 없네... 프로그램 섭외 다해놓고 인터뷰촬영까지 다해놓고 제작비 관련 프로그램이 없어졌다 해놓고... 나만 없고 나머지 멤버는 다 촬영을 가있네.. 피디양반은 연락씹고 앉아있고... 재밌는 바닥이야 진짜... 두고봅시다 어디... 그렇게 살지 마쇼 승질같았음 다 엎어버리고 싶다만 한살 더먹어서 그런지 온순해지네 자꾸...xx 이런건 좀 알립시다 일파만파 능력없는 일인기획사라 ㅇ나게 무시하나?... 돈인가?결국?.... 정친가!...?.... 갈수록 정떨어지게 하네 ....


출처 - 이정 인스타그램 주소, 아이디 hotjaylee


논란이 계속 되자 이정은 글을 삭제 하고 다시 글을 올렸다.



일단 이렇게까지 커질 일인가 싶고 진짜 지우기 싫었는데 다른 피해가 많아질거같은 우려와 부탁에 일단 사진과 글은 내립니다 일단 아무것도 모르고 계셨을 출연자분들 제가 너무 좋아하는 분들이고 고마운 분들이셔서 피해가 갈까 걱정이고 순간 욱땜에 경솔했던 점은 사과드립니다 나머지 제가 받을 사과는 제가 따로 받도록 하겠습니다 결국은 제가 죄송합니다 뭔지 모르겠지만 죄송합니다 오해를 풀었다네?... 나도 좀 같이 풉시다 웃기지만 죄송합니다 제기랄 본질을 뉘우치고 진짜 잘못을 뜯어고치시길 괜한사람들 잡지말고!!!!!


'더 서퍼스'는 CJ E&M 채널 온스타일이 론칭한 서핑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라고 하고 이수근, 박준형, 현우, 가희, 맹기용 등이 참가 멤버이며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촬영 중이라고 한다.


논란이 지속 되자 CJ E&M 측은 공식 입장을 통해 5월 채널 내부적인 사정으로 프로그램의 기획을 접게 되었고 두달이 지난 후 프로그램 성격과 콘셉트가 바뀌면서 라인업을 새로 추가, 구성하게 되면서 서로 오해를 하게 된거 같다고 하면서 조금 전에 직접 통화를 해 오해를 풀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