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빵

파리바게뜨 저온숙성 56시간 부드러운 토스트

Allharu 2013. 7. 30. 22:07

 

 

 

 

 

이번에 T멤버십 영수증 이벤트로 식빵을 주기에 받은

토스트 식빵이다. 헬스장 주변에 없어서 다른 동네 파리바게뜨까지

가서 받겠다는 소비자의 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품명은 참 길다.

'저온숙성 56시간 부드러운 토스트' 파리바게뜨 가니깐

비슷한 제품명이 식빵이 참 많았다.....혼란스러워서...ㅠㅠㅠ

잘못 '초이스'^^^ 하고 이거 쿠폰인데요..하면 안되니깐

꼼꼼하게 확인해서 계산대에 가서 쿠폰을 내밀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영양성분

 

 

 

★★★★ 파리바게뜨 저온숙성 56시간 부드러운 토스트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만든 제품이 아니라 공장에서

찍어내는 제품인데...별로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부드럽고

맛있었다...가격은 2,200원 정도 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아마도 공짜라서 더 맛있었던거 같고 T멤버십으로 파리바게뜨에서

할인 받으면 영수증에 번호가 입력 되는데 그 입력을 파리바게뜨

홈페이지 가서 입력하면 100% 토스트 쿠폰을 준다~! 많은분들 이용하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