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스타

제시카 SM엔터테인먼트 결별 및 공식입장 전문, 타일러 권

Allharu 2015. 8. 6. 15:37

2007년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한 소녀시대는 태연, 써니, 티파니, 효연, 유리, 수영, 윤아, 서현, 제시카 총 9명의 멤버로 데뷔를 했으며 압도적인 팬덤, 대중성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걸그룹으로 성장을 했다. 그러나 작년 9월 제시카가 소녀시대 탈퇴 통보를 받았다고 하면서 웨이보에 글을 올리면서 SM엔터테인먼트 VS 제시카 갈등이 알려졌으며 결국 제시카는 탈퇴해 솔로 활동을 하고 있다.


I was excited about our upcoming fan events only to shockingly be informed by my company and 8 others that as of today, I'm no longer a member. I'm devastated - my priority and love is to serve as a member of GG, but for no justifiable reason, I am being forced out. 다가오는 공식 스케줄을 기대하며 준비하고 있었으나, 회사와 8명으로부터 오늘부로 저는 더 이상 소녀시대의 멤버가 아니다 라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저는 소녀시대 활동을 우선시하며 적극적으로 전념하고있는데, 정당치 않은 이유로 이런 통보를 받아서 매우 당혹스럽습니다. 


라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부당하게 탈퇴 통보를 받았다고 밝히기도 했다.



제시카 

1989년 4월 18일 

동생 크리스탈


현재 제시카는 사업가로 활약 중인데 작년 8월에 론칭한 선글라스 브랜드 블랑&에클레어(BLANC&ECLARE) 디자이너로 활약하고 있는데 이 브랜드는 중화권을 중심으로 공략하는 선글라스 브랜드이다.



출처 - 제시카 인스타그램 주소, 아이디 https://instagram.com/jessica.syj/  


1. 제시카 입장

자신의 사업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뿐만 아니라 소녀시대 멤버에게 동의를 받고 시작한 사업이라고 주장을 했다.


2. SM엔터테인먼트 입장

그러나 당시 소속사 SM에 따르면 2014년 봄 제시카는 앨범 1장만 발매만 하고 소녀시대를 탈퇴한다고 통보를 했으나 다시 소녀시대에 남겠다고 입장을 번복했다고 한다.



3. 사실상 예정된 결별

당시 제시카 웨이보 글 이후 SM엔터테인먼트는 개인 활동에 대한 변함없는 지원과 매니지먼트를 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으나 오늘 제시카와 논의 끝에 서로의 발전을 위해 각자의 길을 선택했다고 하는데 사실상 작년부터 예정 된 결별이 아닐까 싶다.


제시카와 열애설이 불거지면서 화제가 되었던 타일러 권은 1980년생으로 한국계 미국인으로 미국 미시건 대학교에서 경영학을 전공을 했고 투자회사 코리델 캐피털 파트너스 연예 사업부 CEO이면서 현재는 제시카 사업 파트너로 일하고 있다.


현재 제시카는 중국 활동 위주로 하고 있는데 중국에서 예능 프로그램에 활발하게 활동 중이며 앞으로 드라마 또는 영화를 검토하면서 연기자 활동도 계획 중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