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스타

지석진 FNC 엔터테인먼트 전속 계약 체결해 유재석 사단 될까?

Allharu 2015. 8. 9. 08:51

지석진이 FNC엔터테인먼트 건물 앞에서 사진이 포착 되어서 FNC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는거 아니냐라는 의견이 생기고 있는데 평소 유재석, 김용만이랑 친분이 두터운 편이다.


그러나 전속 계약에 대해서는 FNC엔터테인먼트는 접속한 것은 사실이고 긍정적으로 검통 중이라는 것은 알지만 아직 계약은 아니라는걸 밝혔다.


1. 유재석과 전속 계약

유재석이 5년 동안 소속사 없이 독자 활동을 하다가 전속 계약을 체결한 곳이 FNC엔터테인먼트이다. 항상 국민 MC인 유재석이 어느 소속사와 전속 계약을 체결할지 관심을 모았는데 유재석과 전속 계약을 체결 하자마자 최고 상한가를 기록 할 정도로 주식도 엄청나게 상승을 했다.



2. 노홍철, 김용만까지 유재석 사단이 되어 가는 FNC엔터테인먼트

유재석 영입에 이어서 새로운 영입 소식은 노홍철, 김용만이다. 노홍철과는 무한도전은 통해서 친한 상태이고 김용만과는 지석진과 함께 오래전부터 친분을 유지하고 있다. 그 외 송은이, 정형돈도 이미 소속 되어 있으며 지석진까지 전속 계약을 체결한다면 유재석 사단이 될 것이다.


지석진 

1966년 2월 10일 

아주대학교 경영학 학사



출처 - FNC엔터테인먼트


3. 예능 강자 FNC엔터테인먼트

문세윤, 송은이, 이국주, 정형돈, 유재석, 김용만, 노홍철이 소속 되어 강력한 예능 라인업을 구축한 FNC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 방송 제작을 예능까지 진출 할것으로 예상 되는데 얼마전 KBS 드라마 '후아유'를 성공적으로 제작 했다.


FNC엔터테인먼트 

(주) FNC ENTERTAINMENT 

한성호 대표 



2012년 매출 193억 

2013년 매출 496억 

2014년 매출 601억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지석진은 1993년 KBS 공채 10기 개그맨뿐만 아니라 1994년 SBS 공채 MC 출신으로 활동을 했으며 방송 활동을 하면서 가수로 활동 한적이 있다. 


가수로 활동 하면서 정규 1집 우울한 오후엔 미소를 발매하며 가수로 활동을 했으며 런닝맨,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2개의 프로그램을 유재석과 함께 출연을 하고 있다.


요즘 엔터테인먼트 최고의 화제라고 할 수 있는 FNC엔터테인먼트가 지석진까지 영입을 성공해 막강한 예능 라인업을 구축 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 


원래 가수 중심의 소속사가 몇년 전부터 예능인을 영입하면서 올해부터는 이국주, 정형돈, 유재석, 김용만, 노홍철 영입을 성공하면서 엔터테인먼트계에서 영향력도 막강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