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전자제품잡담

보스(BOSE) 이어폰 A/S 서비스 센터 후기

Allharu 2015. 9. 7. 02:30

보스 이어폰 A/S 후기를 적어볼까 한다.


1. 보스 공식 서비스 센터 방문하기 

오전 10시~오후 6시(주말 및 공휴일 휴무) 

서울시 중구 소파로 127 세기빌딩 1층 


2. 직영 매장 접수 하기 

드폰, 이어폰 제품은 직영 매장에서 서비스 접수가 가능한데 시간은 더 걸린다고 한다. 



3. 택배 접수 방법 

내가 이용한 방법인데 한진택배를 이용 하면 된다고 하고 나같은 경우는 접수 신청 할려고 하니 한진택배는 애매해서 우체국택배로 직접 보냈다.


아무튼 택배 접수를 했고 내 경우에는 유상으로 새제품? 보내준다고 해서 입금 했고 58,000원이였다.



도착한 박스




기억으로는 저 박스 상태로 보냈던거 같기도 하고 잘 모르겠다.




이렇게 새제품이 온다. 파우치도 그렇고 스테이히어 실리콘 이어팁도 새제품 그대로 보내주니깐~




새로운 마음으로 잘 사용 하겠습니다.




보스의 상징 스테이히어 실리콘 이어팁 처음에는 저게 뭐야? 낯설고 그래서 이거 때문에 구입 진입 장벽이 있었는데 막상 사용해보니 불편하지 않고 좋다.




SoundTrue™ in-ear headphones 

132,000원 

화이트 / 블랙 / 크랜베리


끝.


입금을 조금 늦게 했는데 늦게 해도 상관 없다고 말씀하셨고 입금이 확인되면 배송이 진행 된다고 했는데 배송도 빨리 되고 그냥 새로운 마음으로 사용 한다고 생각하니 좋았다. 내 경우에는 58,000원 내는게 더 괜찮은 선택이니깐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