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패션잡담

루이까또즈 토트백, 태진인터내셔날

Allharu 2015. 9. 8. 08:00

내가 사용하는 제품은 아니지만 가족이 사용 중인 루이까또즈 가방을 소개 할려고 한다. 


가방은 루이까또즈 토트백이고 나와 루이까또즈 인연은 대학교 신입생 그때 그 시절 돈 모아서 지갑 구매 후 사용한적이 있던 그런 기억이 남는다.


종류 LLG 

소재 소가죽, 자카드 

색상 TAN 

크기 34*18*13 

제조자 LOUIS QUATORZE KOREA



루이까또즈 상징은 모노그램 자카드 패브릭과 로고가 큼직하게 있는 제품이라고 해야 할까? 


탈부착 가능한 크로스 스트랩, 내부 지퍼포켓 등 은근 실속 있는 제품이다. 크기도 너무 작지도 그렇다고 너무 크지도 않은 딱 적당한 제품이였다. 실물로 보면 더 예쁜 그런 제품이다.



이렇게 되어 있고 LOUIS QUATORZE




LOUIS QUATORZE 루이까또즈는 프랑스 브랜드인데 2006년 우리나라 기업 태진인터내셔날이 본사를 인수해 우리나라 브랜드가 되었다고 한다. 나도 처음에는 유럽 브랜드 중 한곳이겠지 생각을 했다.




고급스럽다.




이 로고 때문에 구입 하는거 아닌가요.........?




내부도 큼직 하고 개별적으로 수납할 공간도 있고 만족




그리고 보증서까지! 전체적으로 만족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든다. 가격대도 그렇고 크기도 적당하고 디자인도 무난한 디자인이라서 코디하기도 쉽다는 생각이 든다.


루이까또즈란? 프랑스어로 태양왕이라고 불리던 '루이 14'세를 의미 하고 시장 공략은 대중(Mass), 명품(Prestige Product)의 합성어라고 하는 매스티지 브랜드라고 한다.


태진인터내셔날은 1989년 설립 되었으며 2014년 매출은 1774억원이라고 하는데 아무래도 국내 외 인기가 많은 브랜드이다 보니 가능한거 같고 루이까또즈는 요즘 중국 시장을 공략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