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스타

고소영 대부업체 광고 계약 해지 및 논란, 소속사 테티스

Allharu 2015. 9. 25. 22:43

대부업체와 광고 계약 논란으로 인하여 논란의 중심으로 곤혹을 치뤘던 고소영이 계약 해지를 했다는 것을 밝혀서 사건이 일단락 되는듯 싶다.


고소영 
1972년 10월 6일 
테티스 
중앙대학교 연극학 학사 
1992년 KBS 드라마 '내일은 사랑' 

1. 논란의 시작

제2금융권인 일본계 종합금융 J트러스트의 브랜드 광고 모델로 고소영이 발탁 되었다는게 논란이 시작 되었다. 더군다나 톱스타인 고소영이 계약 체결 했다는게 더 화제를 모았는데 아쉬울거 없는 입장의 고소영의 선택이 의외였기 때문이다.




2. J트러스트는? 

논란의 회사 제이트러스트는 JT친애저축은행, JT캐피탈, JT저축은행을 보유한 일본계 금융회사이고 고소영은 대부업체 개별 광고가 아닌 J트러스트 그룹 자체 광고 모델로 발탁 된거였다. 아무래도 대출상품이 아닌 그룹 이미지 광고라서 선택 하지 않았나 싶다.

드라마 
1992 내일은 사랑 
1993 엄마의 바다 
1996 행복의 시작 
1996 별
2007 푸른 물고기 

출처 - 고소영 인스타그램


영화 
1997 비트 
1998 해가 서쪽에서 뜬다면 
1999 연풍연가 
2001 하루 
2007 언니가 간다 

1992년 KBS 드라마 '내일은 사랑'를 통해 데뷔한 고소영은 동갑내기 장동건과 2010년 5월 결혼을 하면서 큰 화제를 모았고 2010년 10월 아들을 득남, 2014년 딸을 득녀하면서 결혼 이후 육아에 전념 했고 차기작을 검토 중이라고 한다.

3. 광고 계약 해지

논란이 생기자 고소영은 해약을 협의중이라고 밝혔고 고소영 측은 대출상품이 아닌 기업 모델로만 활동하기로 계약 한거라서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밝히면서 광고계약 해지를 했다고 밝혔다.



고소영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고소영입니다. 


먼저 저를 아껴주셨던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지난 8월, 한 광고 대행사로부터 제이트러스트라는 일본계 금융회사의 기업 광고 모델 섭외를 받고 제안에 응했습니다. 다방면으로 성장하는 금융 그룹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싶다는 광고의 취지와 콘티를 보고 내린 결정이었지만, 광고 모델로 발탁되었다는 보도가 나온 뒤, 제가 간과한 부분이 있다는 것을 뒤늦게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번 일로 인해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친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문제를 최대한 정확하고 빨리 해결하고 싶은 마음에, 동분서주 하여 이미 제이트러스트 측에 모델 계약 해지 의사를 전했고, 해당 회사도 이러한 저의 입장을 최대한 존중해, 원만히 계약이 해지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성장해온 배우이자 아내이자 아이들의 엄마로서 앞으로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을 더욱 책임감 있고 성숙한 사회인의 자세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5년 9월 25일 고소영 올림.


나름 고소영 측도 혼란이 있었던거 같고 재빠른 대응과 원만한 계약 해지가 있어서 다행인거 같다는 생각이 들고 현재 고소영 소속사는 테티스라는 소속사인데 별다른 정보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