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스타

김하늘 결혼, 남편 예비 신랑 나이 및 소속사 공식 입장

Allharu 2015. 10. 24. 22:30

배우 김하늘이 얼마 전 연하의 남자친구와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는데 내년 3월 1년 여 간의 진지한 만남 끝에 남자친구와 결혼에 골인 한다고 한다.


꾸준히 연기자로 사랑 받고 있는 김하늘은 1978년생으로 올해 38살이며 1996년 '스톰' 전속 모델로 데뷔 이후 드라마 피아노, 로망스, 온에어뿐만 아니라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 그녀를 믿지 마세요, 7급 공무원 등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다.


김하늘 

1978년 2월 21일 

SM C&C 

서울예술대학 영화과 

1996년 '스톰' 전속 모델 



안녕하세요, 

김하늘 소속사 SM C&C입니다. 


항상 김하늘씨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며, 오늘 김하늘씨와 관련된 기쁜 소식 한가지를 전해 드리려 합니다. 


오는 2016년 3월 19일 따뜻한 봄날 김하늘씨가 사랑하는 사람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예비 신랑은 1살 연하의 사업가로, 약 1년 여 간의 진지한 만남 끝에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두 사람은 양가의 축복 속에 상견례를 마치고 결혼식 일자를 정했습니다. 이에 식장이나 제반 사항들은 김하늘씨와 예비 신랑이 함께 즐거운 마음으로 행복한 고민을 거듭하며 고심하고 있습니다. 


이제 배우로서의 삶과 더불어 평생을 함께 하게 될 동반자를 얻게 된 김하늘씨에게 많은 축하와 따뜻한 관심 부탁 드리겠습니다. 앞으로 많은 분들의 축복과 사랑에 보답해 배우로서, 또 한 가정의 아내로서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소속사 SM C&C 공식 입장 전문




출처 - SBS 신사의 품격


김하늘의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 자회사 SM C&C(S.M. Culture & Contents, (주)에스.엠.컬처앤콘텐츠)이며 연기자 매니지먼트 및 영상 콘텐츠 제작 사업, 울림엔터테인먼트 레이블, 여행 서비스 등을 하는 회사이다.


SM C&C 소속 연예인 

강예원, 강호동, 김미정, 김병만, 김수로, 김시후, 김태현, 류담, 문가영, 백현, 송재림, 신동엽, 오정연, 윤소희, 이수근, 이학주, 장동건, 장동혁, 장위안, 전현무, 정소민



드라마 

2001 피아노 

2002 로망스 

2008 온에어 

2010 로드 넘버원 

2012 신사의 품격 



영화 

2000 동감 

2003 동갑내기 과외하기 

2004 그녀를 믿지 마세요 

2006 청춘만화 

2009 7급 공무원 

2011 너는 펫 


김하늘은 활발하게 연기 활동을 하고 있으면 무려 세 작품이나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 이윤정 감독의 '나를 잊지 말아요'에서 정우성과 함께 호흡을, 한중합작영화 '메이킹 패밀리(幸福家庭打造计划)'는 리즈팅과 함께 호흡을, 김태용 감독의 '여교사'에서는 유인영과 함께 호흡을 맞춘 상태며 모두 촬영을 마쳐 개봉만 앞두고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