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예능잡담

K팝스타 5 유제이 이수정 박민지 서경덕 박가경 JYP YG 안테나 캐스팅

Allharu 2016. 1. 31. 20:06

YG 양현석, JYP 박진영, 안테나 유희열이 심사위원으로 참가하고 있는 일요일이 좋다 인기 코너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5는 어느새 시즌5까지 맞이하면서 좋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최근 캐스팅 경쟁이 치열하다고 할 수 있다.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5 

SBS (일) 오후 06:10 차세대 

K팝스타를 발굴하는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5


시청률 

13.1% 

출처 - AGB닐슨 전국 시청률





이수정 - 안테나 캐스팅

이수정과 유제이는 스티비 원더 - 파트 타임 러버를 불렀는데 심사위우너 모두 감탄을 하면서 캐스팅 우선권을 가지고 있는 유희열은 이수정을 캐스팅하게 되었다.


박민지 - JYP 캐스팅 

박민지는 유윤지와 함께 휘성 '위드 미'를 선곡해 불렀는데 박진영은 노래실력과 가창력, 호흡이 악기 같았다고 칭찬을 하면서 캐스팅을 했다.



출처 - 박진영 인스타그램


박진영 

1972년 1월 13일 

JYP엔터테인먼트(대표)

 

JYP엔터테인먼트 대표로 있는 박진영은 1972년생으로 올해 45살이며 히트곡 어머님이 누구니, 대낮에 한 이별, 너뿐이야, 너의 뒤에서, 니가 사는 그집, 허니 등 여러 히트곡이 있다.


서경덕 - JYP 캐스팅 

박진영은 감정을 찾았지만 섬세함이 떨어진다고 다소 아쉬움을 말하면서 진심으로 노래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디테일이 필요하다고 말해 처음에는 부정적인 평가를 말했지만 같이 한번 해보자고 캐스팅을 하게 되었다.



박가경 - YG 캐스팅 

박가경과 소피 한은 씨스타19 - 마 보이를 선곡해 함께 불렀는데 양현석은 박가경을 캐스팅했다.


양현석 

1969년 12월 2일 

YG엔터테인먼트(대표) 


YG엔터테인먼트 대표로 있는 양현석은 1969년생으로 올해 48살이며 빅뱅, 투애니원, 이하이, 악동뮤지션, 위너, 아이콘 등 여러 인기 가수를 데뷔시키기도 했다.



출처 - 양현석 인스타그램


유제이 - JYP 캐스팅

유제이 많은 화제를 모은 유제이는 엄마가 한국으로 깜짝 방문하면서 음식까지 해줬는데 유제이는 엄마가 되게 바쁜데 방문해주고 날 위해 와줘서 고맙다고 밝히면서 유제이는 스티비 원더 - 파트 타임 러버를 불렀는데 박진영은 캐스팅 우선권을 꺼내 들어 유제이를 선택하면서 내가 조금 더 필요한 것 같은 사람을 골랐다고 이유를 밝혔다.


유희열 

1971년 4월 19일 

안테나 


유희열은 1971년생으로 올해 46살이며 프로젝트 그룹 토이이기도 하며 히트곡 세 사람, 뜨거운 안녕, 오늘 서울은 하루종일 맑음 등 여러곡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