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스타

장한나 김제니 문수아 나이, YG 걸그룹 후보 및 솔로

Allharu 2016. 5. 20. 07:46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7월 데뷔를 목표로 YG 걸그룹 데뷔를 준비 중이라고 한다.


1. 인원 구성은 이미 끝났다. 

2. 뮤직비디오 촬영을 준비 중이다. 

3. 데뷔는 7월 언제쯤인지는 알 수 없다.


지금까지 나온 정보는 이렇다고 한다.



YG 걸그룹은 몇년 전부터 데뷔한다는 소식이 있었지만 결국 데뷔를 하지 않았는데 과연 어떻게 될지 궁금해진다. 


기존 걸그룹 컨셉이 아닌 새로운 컨셉으로 2NE1이 인기를 모은만큼 궁금해진다.


장한나 

1996년 1월 9일 

YG엔터테인먼트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에 출연한 장한나는 올해 21살이며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소속이 되었다. 


장하나는 작년 발매한 지누션 - 한번 더 말해줘 피쳐링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장한나는 양현석이 솔로 가수로 데뷔할 것이라고 밝히기는 했으나 어떻게 될련지는 모르겠다.



출처 - CL 인스타그램


문수아

1999년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2에 출연한 문수아는 1999년생으로 올해 18살이며 랩으로 출연을 했기에 만약 걸그룹 멤버가 된다면 랩을 담당하지 않을까 싶다.


문빈 

1998년 1월 26일 

판타지오, 판타지오 뮤직


또한 자신의 오빠는 판타지오 뮤직 보이그룹 아스트로 멤버 문빈으로 밝혀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올해 데뷔한 아스트로는 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로 구성 되어 있으며 '사랑하는 모든 이들과 함께 꿈꾸고, 빛나는 별이 되고 싶다'라는 포부를 가진 팀이라고 한다.



투애니원 (2NE1) 

박봄(메인보컬), 박산다라(보컬), 씨엘(리더, 보컬, 랩) 

YG 엔터테인먼트


만약 올해 YG 걸그룹이 데뷔를 한다면 2009년 데뷔한 2NE1(투애니원) 이후 7년만에 데뷔하는 걸그룹이 된다.


언프리티 랩스타 2 

진행 San E

국내 최초 여자 래퍼 서바이벌! 언프리티 랩스타, 그 두 번째 시즌, 컴필레이션 앨범 제작을 놓고 11인의 실력파 여자 래퍼들이 치열한 대결을 펼치는 서바이벌 형식의 프로그램


김제니 

1996년 

YG 엔터테인먼트


올해 21살인 김제니는 몇년 전부터 YG 걸그룹이 데뷔한다는 소식과 함께 김지수와 함께 꾸준히 언급 된 멤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