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드라마잡담

아임쏘리 강남구 몇부작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Allharu 2016. 12. 16. 09:08

드라마 아임쏘리 강남구는 다음주 첫방송을 앞두고 있다. 


1. 아임쏘리 강남구 

2016.12.19. 


12월 19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다.


2. 편성 

SBS (월~금) 오전 08:30 



3. 제작사 

DREAM e&m 


4. 연출 

김효언 


5. 극본 

안홍란 


6. 줄거리 

남편의 재벌 부모를 찾게 되면서 모든 것을 잃은 한 여자와 가족을 위해 성공만을 좇던 삼류 남자의 치명적이지만 순수한 사랑, 그리고 이들을 둘러싼 가족의 갈등과 화해를 그린 드라마



출처 - 김민서 인스타그램


7. 몇부작

120부작


사랑이 오네요 후속 드라마이다. 사랑이 오네요는 122부작까지 방송이 되었다.


8. 등장인물 

김민서 - 정모아 

박선호 - 강남구 

이인 - 박도훈 

나야 - 차영화 

김주리 - 신희주 



조연우 - 공천수 

손화령 - 공신애 

허영란 - 강남희


정모아(김민서) 

나이 28세 

직업 티모그룹 계약직 사원 


김민서는 티모그룹 계약직 사원이자 또순이 정모아로 출연을 한다.

 

강남구(박선호) 

나이 30세 

직업 카센터 정비공 


박선호는 카센터 정비공이자 오직 성공만 생각하는 강남구로 출연 한다. 



출처 - 김민서 인스타그램


박도훈(이인) 

나이 30세

직업 티모그룹 본사 본부장


이인은 티모그룹 본사 본부장이자 야심 있는 캐릭터 박도훈을 맡았다. 


차영화(나야)

나이 30세

직업 디자이너


나야는 디자이너 차영화로 출연을 한다.


사랑이 오네요가 10% 중반대의 안정적인 시청률이 보인만큼 과연 어떠한 성적을 보일지 기대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