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커피숍, 아이스크림

카페이쪼(Cafe Izzo) 카라멜 마끼아또 리뷰

Allharu 2013. 9. 1. 11:13

★★★★☆ 카페이쪼(Cafe Izzo) 카라멜 마끼아또

이태리 커피 귀족 이쪼 커피(Izzo Coffee)라고 하는 카페이쪼이다.

가격대는 조금 쎈편! 주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맛있는게 함정

이번에는 카라멜 마끼아또이다. 카라멜 마끼아또는 이름이 참 어렵다.

라멜 마끼아또? 카라멜 마끼또? 등등 헷갈리는편이다...이번에 주문한 카라멜

마끼야또 맛 자체는 깔끔하고 좋다...맛있다.....카페이쪼 메뉴들은 다 맛있는거 같다...

가격대는 조금 부담스럽지만인테리어 분위기도 좋고...여유롭게 쉬기에 좋을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