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드라마잡담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Allharu 2017. 1. 16. 14:48

불야성 후속드라마로 방송 될 예정인 역적은 김상중, 윤균상, 김지석, 이하늬, 채수빈 등 여러 배우가 출연을 한다.


1.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30부작 


2. 첫방송 

2017.01.30. 


불야성은 이요원, 진구, 유이, 정해인, 이호정이 출연 중이다.


3. 편성

MBC (월, 화) 오후 10:00 


4. 제작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 


5. 연출 

김진만, 진창규 


김진만 피디는 1995 MBC 입사 이후 스캔들, 킬미, 힐미 등 여러 작품 연출을 맡았다. 



출처 - 윤균상 인스타그램 


6. 극본 

황진영 


2011 

절정 


김동완과 서현진이 출연한 아무도 빛의 존재를 믿지 않았던 암흑의 시대에 시를 통해 빛이 얼마나 따뜻하고 찬란한지를 보여준 시인 '이육사'의 모습을 그린 드라마 MBC 광복절 특집극 절정 집필을 맡았다. 


2013 

제왕의 딸, 수백향 백제 


무령왕의 딸 수백향의 일대기를 다룬 사극으로, 백제국의 파란만장한 가족사와 그들의 처절한 사랑 이야기를 담아낸 드라마 MBC 일일드라마 제왕의 딸, 수백향 집필을 맡았는데 서현진, 서우가 출연했으며 당시 탄탄한 스토리로 호평을 받았다. 


절정, 제왕의 딸 수백향 백제에서 보여준 탄탄한 스토리가 역적에서도 이어진다면 꽤 재미있을듯 싶다.



7.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 

김상중 - 아모개 

윤균상 - 홍길동 


윤균상은 이번 작품을 통해서 처음으로 공중파 주인공을 맡게 되었다. 


김지석 - 연산군 

이하늬 - 숙용 장씨 

채수빈 - 가령 


채수빈은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조한열을 맡아 호평을 받았는데 점점 비중 있는 역할을 맡는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