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드라마잡담

닥치고 꽃미남밴드, 이민기 주병희, 성준 권지혁, 엘 이현수

Allharu 2017. 2. 3. 07:00

닥치고 꽃미남 밴드는 2012년 방송 된 청춘 로맨스 드라마이다. 


1. 닥치고 꽃미남밴드 

16부작 

2012.01.30.~2012.03.20. 


2. 편성 

tvN 



3. 연출 

이권 


4. 극본 

서윤희


5. 줄거리 

폭주하는 젊음, 심장을 뛰게 하는 음악, 터프하지만 설레는 사랑까지. 꽃보다 예쁘지만 한없이 거친 녀석들의 무한질주를 그려낼 청춘 로맨스 드라마



출처 - 조보아 인스타그램


6. 등장인물 

이민기 - 주병희 

이민기는 '안구정화' 리드보컬이자 천진난만한 캐릭터인 주병희를 맡았다.


성준 - 권지혁 

성준은 '안구정화' 리더이자 무대에서만큼은 야수로 변하는 권지혁을 맡았다.


엘 - 이현수 

인피니트 멤버인 엘은 '안구정화' 기타이자 시크담당 이현수를 맡았다.



이현재 - 장도일 

이현재는 '안구정화' 드러머인 장도일을 맡았다.


유민규 - 김하진 

유민규는 '안구정화' 베이스인 김하진을 맡았다.


김민석 - 서경종 

태양의 후예를 통해 주목 받은 김민석은 '안구정화' 키보드이자 귀염둥이 서경종을 맡았다.


정의철 - 유승훈 

정의철은 정상고의 자타공인 프린스 유승훈으로 출연을 했다.


조보아 - 임수아

조보아는 정상고 2학년 임수아를 맡아 출연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