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드라마잡담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몇부작,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Allharu 2017. 3. 21. 06:40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tvN 월화드라마이다. 


1.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2017.03.20.~ 


3월 20일 월요일 첫방송을 했다. 


2. 편성 

tvN (월, 화) 오후 11:00



연우진과 박혜수가 주인공으로 출연한 베일에 싸인 유령으로 불리는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 은환기와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 채로운이 펼치는 소통로맨스! '내성적인 보스' 후속 드라마이다.


3. 몇부작 

16부작 


4. 연출 

김진민 


5. 극본 

김경민 



출처 -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6. 줄거리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과 그에게 첫 눈에 반한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의 순정소환 청(聽)량 로맨스 


7. 등장인물 

이현우 - 강한결 


강한결 

나이 24세 

직업 작곡가 


이현우는 음악 때문에 상처 입은 천재 작곡가 강한결을 맡았다.



조이 - 윤소림 


윤소림 

나이 

19세 걸그룹 레드벨벳 조이는 다시없을 "첫사랑"을 시작하는 천상의 목소리를 가진 여고생 윤소림을 맡았다.


이정진 - 최진혁 


최진혁 

나이 37세 

직업 프로듀서 


이정진은 원석을 발굴하는 타고난 감을 가진 바람둥이 프로듀서 최진혁을 맡았다.



출처 -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서원 - 서찬영 


서찬영 

나이 23세 

직업 베이시스트 


이서원은 모차르트와 살리에리를 모두 품은 천재 베이시스트 서찬영을 맡았다. 


홍서영 - 채유나


채유나 

나이 26세 

직업 가수 


홍서영은 한결의 연인이자 또 다른 비상을 꿈꾸는 탑 여가수 채유나를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