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공지

(마감) 바라본 세상에서 초대장 배포 이벤트를 합니다~

Allharu 2012. 8. 31. 10:09

Allharu, 바라본 세상에서 초대장 5장을 배포합니다~

 

Yes 이런 분들께 드립니다!

1. 다른 블로그를 사용해보셨던 분

2. 이메일 주소가 정상적인 분

3.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이유를 남겨주신 분!

 

No 이런 분들께 드리지 않아요!

1. 이메일 주소가 의심되는 분!

2. 이메일 주소를 남기지 않으신 분

3. 이유도 없이 달라고 하시는 분!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오늘 31일 오후 17시까지 참여를 받고 17시~17시 15분 사이에

발표하고 바로 보내드립니다. 하지만 9월 1일 00:00까지 개설 하지

않으셨다면 미련 없이! 바로 회수 할 예정이니 참고 부탁드려요. 참고로

두번 이벤트 했는데 다들 100% 당첨 되는 이변이 일어 나기도 한게 함ㅋ정ㅋ (경쟁률이 낮아요. ㅠ.ㅠ)

아무튼 많이 참여해주세요~^_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여 방법★ 절대로 어렵지 않아요!^^^!

 

예전에 운영한 블로그 주소 : (없으셔도 되지만...아마도 블로그에 대한 의지 확인? 가산점은 당연히 되요!)

앞으로의 블로그 꾸밀 계획 :

이메일 주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