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예능잡담

복면가왕 당근소녀, 옥수수걸 VS 영희 가왕

Allharu 2017. 8. 19. 11:00

이번주 두번째 라인업은 당근소녀와 옥수수걸이다.


아마 여성 출연자의 대결이 아닐까 싶다.


1. 두 번째 대결! 

노래방에서는 나도 가수다 

'더 듣고 싶으면 500원 코인노래방‘ 

VS 

목소리로 롤러장을 접수한 킹카 

‘누가 내 얼굴 밟고 지나갔어? 롤러보이’



2. 결과

윤종신 - 오래전 그날 


롤러보이 

78표 


코인노래방

21표


2라운드 진출은 롤러보이가 했다.



출처 - 박용인 인스타그램


3. 정체

어반자카파 박용인

코인노래방 마술사 최현우 


4. 최현우 

라온플레이 

한국외국어대학교 경제학 


최현우는 마술사이다. 


데뷔 20주년을 맞이하기도 했다. 



charmingchoimagic#최현우 #코인노래방 #ask #유니버설아트센터 #마술사 #마법 #magic #magician #복면가왕 #박상준선생님 #보컬프렌즈 복면가왕 잘보셨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연습많이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음치였던 저를 트레이닝하시느라 고생하신 박상준 선생님 감사합니다 ^^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소감을 밝혔다.


5. 어반자카파 (URBAN ZAKAPA) 

조현아, 권순일, 박용인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어반자카파는 3인조 혼성그룹이다. 


롤러보이 주인공 박용인은 올해 30살이며 어반자카파는 작년 발매한 미니 앨범 '스틸'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아가 음원차트 1위를 하는 저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출처 - 최현우 인스타그램


urbanzakapayongin아쉬움이 많이 남지만. 노래하는 내내 1초도 빠짐없어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응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소감을 밝혔다.


6. 두 번째 대결! 

듣고 싶니 당근, 뽑고 싶니 당근, 마음속에 뿌리내리는 매력 보이스! 

'뿌 리 깊은 당근소녀' 

VS 

피할 수 없는 잘 익은 목소리 한 방! 

'원펀치 쓰리강냉이 옥수수 걸'


과연 누가 2라운드에 진출할지 궁금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