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빵

파리바게뜨 치즈가 부드러운 시간

Allharu 2013. 9. 28. 22:26

이번에 먹을 메뉴는 파리바게뜨 치즈가 부드러운 시간

가격은 4천원

 

 

빵 밑에 칼이 있는데..차라리 저 은색? 받침대

밑에...영양성분표 있는데에 붙어 있는게 더 좋을꺼 같다...

 

 

 

 

파워블로거가 되기 위한 노력JPG

 

 

 

 

 

★★★★★ 파리바게뜨 치즈가 부드러운 시간

 

 

 

 

맛있다..무슨 말이 필요할까...가격은 4천원인데

이정도면 저렴한거 같다가도 비싼거 같기도 하고...

어떻게 보면은 무난한거 같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이 정말로 부드럽다..살짝 시큼한? 맛도 느껴지는데

그래서 더 맛있는거 같기도..촉촉하기는 정말 촉촉하고...

다른 치즈케익 종류도 먹었지만 파리바게뜨가 이거 하나만큼은

진리인거 같다...공장 치즈케익이지만...아무튼 8조각으로 나눠서 사이좋게

먹은 우유랑 먹으면 더 꿀맛인건 팁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