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패스트푸드

롯데리아 착한점심, 한우버거 콤보를 먹다.

Allharu 2013. 10. 9. 01:18

한우버거 콤보.....한번도 도전하지 못했기에 도전!!!

 

★★★ 롯데리아한우버거 콤보(단품 기준 641칼로리, 5,500원)

 

사실 머리에 컬 좀 줄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약 시간에 비해 시간이 너무 많아서 롯데리아로 직행을 했다...

왜냐하면 롯데리아가 자주 보이니깐...착한점심 시간이니깐........

가격대는 착한점심 기준 제일 비싼 가격을 자랑한다...제일 밑에 있으니깐

가격도 비싸고 크기도 큰데...그냥 맛은 그랬다...패티도 얇고 이걸 빵도 크고

이걸 메꿔줄만한(?) 소스도 약하고...뭔가 심심하면서 금방 질리는맛이였다..

 

 

그리고 롯데리아에서 제일 비싼 메뉴이다.

한우버거의 위엄인가...그리고 콤보라서 감자튀김도 안준다는 슬픈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