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스타

한다감 나이, 한은정 개명, 인스타그램, 현실남녀 2, 마켓인싸

Allharu 2019. 1. 16. 08:30

배우 한은정은 한다감으로 예명을 바꾸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배우 생활을 하면서 평범한 이름에서 조금은 독특한 이름으로 대중에게 다가가고 싶은 생각이 있었다고 한다. 


그래서 큰 고민 끝에 예명 한다감을 결정했다고 한다. 



MBC 인기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 소감(?)을 밝힐 예정이라고 한다. 


어느정도 예능감이 있기에 재미를 보장하지 않을까 싶다.


한다감-한은정💕 

여러분~~ 

이제 새로운 이름. 

한다감 으로 활동함을 알려드립니다. 

잠시 혼란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출처 - 한다감 인스타그램 dagam_han


한다감 (한은정) 

1980년 7월 10일 

170cm 


한다감은 올해 40살이다. 


1999년 미스월드 퀸 유니버시티 대상을 통해 연예계에 데뷔를 했다. 


그만큼 여러작품에 출연을 하기도 했다. 



풀하우스, 서울 1945, 대한민국 변호사, 골든 크로스, 영주 등에 출연을 했다. 


최근에 출연한 드라마는 '살기 위해 인생을 걸고 페이스오프급 성형수술을 감행했지만, 수술 후유증으로 기억을 잃고 만 한 여자가 조각난 기억의 퍼즐들을 맞추며 펼쳐가는 달콤 살벌한 미스터리 멜로드라마' SBS 겨녀로 말할 것 같으면이다.


파인 코스메틱 민자영 회장의 집사이자 고학력 엘리트이자 야심가 정수진을 맡아 호평을 받았다. 


예능도 활발하게 활동 중이기도 하다. 


여러 남녀가 보편적인 현실 상황에서 어떻게 행동하고 반응하는지 살펴보는 리얼 관찰 프로그램인 MBN 현실남녀 2에 출연 하기도 했다. 


또한 지금, 전 세계 '인싸'들이 마켓으로 여행을 떠나는 시대! '장바구니' 하나 가볍게 들고 핫한 여행지의 마켓으로 떠나는 新개념 투어 프로그램 채널A 마켓인싸를 통해 박진희, 윤소이와 함께 여행을 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