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스타

페트리 부인, 결혼, 아내, 미꼬 아들, 핀란드, 아들, 아기, 직업, 더블샷엔터테인먼트,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Allharu 2019. 1. 20. 16:48

페트리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를 통해서 주목을 받았다. 


작년 핀란드편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레전드 나라로 꼽히기도 한다. 


그래서 이번에 핀란드 친구들은 두번 출연하기도 했다. 


페트리는 핀란드 대사관 프로젝트 코디네이터로 활약을 했으며 현재 대학원 재학 중이다.



1. 페트리 (Kalliola Vili Petri Johannes)  

1986년 5월 29일 


한국 나이로 34살이다. 


2. 국적 

핀란드 



출처 - 페트리 인스타그램


3. 키 

178cm 


4. 대학교 

연세대학교 대학원 석사과정 재학 


5. 소속사 

더블샷엔터테인먼트 



6. 결혼 

페트리 칼리올라는 한국인 아내와 결혼해 작년 7월 아들을 득남했다.


petrikalliola62 

제가 원래 SNS에서 저의 사생활에 대해서 포스팅 잘 안 하는데..오늘은 지금까지 저의 삶에서 가장 행복한 날이라서 이런 기쁜 소식을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어요. 제가 아빠가 됐어요!!! 아직도 안 믿기지만 저는 완전 행복해서 많이 울었어요. ㅠㅠ 다행히 애기와 엄마도 건강하게 있어요. 의사선생님과 간호사선생님들 다 수고 하셨고 감사합니다!! 근데 제가 좋은 아빠가 될 수 있나요?? 긴장!!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