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드라마잡담

멜로가 체질 몇부작, 인물관계도, 이병헌 감독, 나이, 천우희 임진주, 전여빈 이은정, 한지은 황한주, 안재홍 손범수, 공명 추재훈

Allharu 2019. 8. 7. 10:00

멜로가 체질은 JTBC 금토드라마이다. 

 

1. 멜로가 체질 

JTBC 

2019.08.09. ~  

(금, 토) 오후 10:50 

 

2. 몇부작 

16부작 

 

 

3.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4. 연출 

이병헌 

 

이병헌 감독은 스물, 극한직업을 연출한 감독이다.

 

5. 극본 

이병헌, 김영영 

 

 

출처 - 천우희 인스타그램

 

6. 줄거리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린 코믹 드라마 

 

7. 등장인물 

천우희 - 임진주 

전여빈 - 이은정 

한지은 - 황한주 

안재홍 - 손범수 

공명 - 추재훈 

 

 

#귀여니 소설_덕후 #연애_노관심 #방송국_놈들 #진짜 시룸. 감정 기복이 지나치게 심한 신인 드라마 작가 임진주는 천우희가 맡았다. 

 

#집주인 #졸부 #난 아직 열애 중 #그나마_이성적. 세 친구가 함께 살고 있는 집의 집주인이자 다큐멘터리 감독 이은정은 전여빈이 맡았다. 

 

#워킹맘 #아들_때문에_버틴다 #전남편_망해라 #육아고_일이고 #뭐하나_쉬운_건_없더라. 여덟 살 아들 인국을 혼자 키우는 이혼녀이자 워킹 맘 황한주는 한지은이 맡았다. 

 

#스타 감독 #흥행 보증수표 #드라마국_또라이 #결론 : 다_갖춘_찌질이. 섹시한 두뇌, 예술 뺨치는 연출력까지 다 갖춘 남자이자, 방송가에서 성공 보증수표로 불리는 드라마 피디 손범수는 안재홍이 맡았다. 

 

한주 직장 후배. #지켜주고_싶은_청순_연하남. #눈망울이_초롱초롱 #알고 보면_미스테리남. 최근, 한주 회사에 들어온 신입사원 추재훈은 공명이 맡았다. 

 

공명 26살, 한지은 30살, 전여빈 31살, 천우희 33살, 안재홍 34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