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드라마잡담

어쩌다 발견한 하루 몇부작, 송하영, 인지혜 작가, 인물관계도, 촬영지, 김혜윤 은단오, 로운 하루, 이재욱 백경, 이나은 여주다, 정건주 이도화

Allharu 2019. 10. 15. 09:00

엠비씨 청춘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수목드라마인데 호평을 받고 있다.

 

1. 어쩌다 발견한 하루

MBC

2019.10.02. ~

(수, 목) 오후 08:55

 

 

2. 몇부작

32부작

 

3. 연출

김상협

 

4. 극본

송하영, 인지혜

 

 

출처 - 김혜윤 인스타그램

 

5. 줄거리

여고생 단오가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본격 학원 로맨스 드라마

 

6. 원작

원작은 웹툰 '어쩌다 발견한 7월'이다.

 

7. 등장인물

김혜윤 - 은단오

로운 - 하루

이재욱 - 백경

이나은 - 여주다

정건주 - 이도화

 

 

김혜윤은 유복한 집안의 무남독녀 외동딸. 새침한 외모에 단발이 잘 어울리는 얼굴을 가진 은단오를 맡았다.

 

로운은 출석 번호 13번, 하루. 이름조차 없었던 순정만화 <비밀>의 엑스트라. 존재감 제로의 산소 같은 남자 하루를 맡았다.

 

이재욱은 만화 '비밀'의 남자 조연, 스리고 서열 3위. 내가 10년간 짝사랑한 남자이자 약혼자 캐릭터 백경을 맡았다.

 

이나은은 만화 '비밀'의 여자 주인공, 스리고 화제의 입학생. 순정만화 속 전형적인 여주인공 공식을 다 때려 넣었다고 보면 되는 여주다를 맡았다.

 

정건주는 만화 '비밀'의 서브 남자 주인공, 스리고 서열 2위. 스리고 A3 서열 2위 이도화를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