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커피숍, 아이스크림

할리스커피 비프 함박 스테이크 가격, 칼로리, 할리스 카페식 플레이트

Allharu 2020. 7. 12. 22:32

음식류가 맛있어서 좋아하는 할리스커피!

 

신제품이 나와서 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미루고 미루고 미룬게 스트레스 받아서(공부한테나 그랬다면...) 결국 가게 되었다!

 

비를 뚫고 갔다는거^_^

 

장마도 못이기는 쓸데없는 열정

 

참 내가봐도 별거 아닌거에 스트레스 받는다 ㅋㅋ

 

 

수플레 오믈렛 라이스  

 

비프 함박 스테이크 

 

할리스 카페식 플레이트라고 새롭게 나왔다.

 

오늘은 일단 내가 좋아하는 함박 스테이크 공략이세요~

 

 

비프 함박 스테이크

Beef Hamburger Steak

호주산 소고기를 넣어 직화로 구운 함박 스테이크  

 

칼로리

326kcal

 

가격

6,900원

 

 

무족권 아이스아메리카노도 먹어줘야하는점

 

 

생각보다 구성이 괜찮다.

 

 

함박스테이크

브로콜리

양송이

감자튀김

 

이렇게 구성되어 있다.

 

밥양이 적어서 아쉬운

 

함박 스테이크는 맛있어서 깜놀!

 

단단함도 있고 속이 꽉찬 그런 느낌...

 

밥도 맛있고 양송이도 그렇고 감자튀김도 많고

 

생각보다 구성이 실해서 좋았다.

 

6,900원이라는 가격이 진입장벽이지만 4~5천원대인 베이커리 생각하면 가성비는 이게 더 좋은거 같은?

 

소스만 사지만 보면 신맛이 강하고 따로 놀거 같은 느낌인데 잘 어울리는 느낌?

 

암튼 맛있게 먹었는데 밥이 조금만 더 많았다면 좋았을듯한 아쉬움만 있다.

 

자주 먹을거 같다.

 

참고로 치킨 크림 리조또도 좋아해서 자주 먹는다.(굳이 T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