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스타

강소라 나이, 남편, 남자친구, 결혼, 플럼에이앤씨, 탤런트, 배우, 인스타그램

Allharu 2020. 8. 17. 15:31

배우 강소라가 결혼을 한다고 한다.

 

1. 결혼

강소라는 자필편지를 통해서 데뷔한지 11년이 되었다고 밝히면서 팬들의 사랑 덕에 여기까지 힘내서 올 수 있었다고 밝혔다.

 

8월 말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면서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되어 이렇게 글로 좋은 소식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플럼에이앤씨 역시 공식입장을 통해 밝혔다.

 

연상의 비연예인과 서로에 대한 신뢰와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되었다고 밝혔다.

 

원래 8월 29일 예정이였으나 코로나 19 상황으로 인해 에식은 취소하였으며 당사자와 직계 가족만 함께하는 간소한 자리로 대체를 하게 되었다고 한다.

 

 

출처 - 강소라 인스타그램

 

2. 강소라

1990년 2월 18일

168cm

플럼에이앤씨

동국대학교 연극학

 

올해 31살이다.

 

드라마 드림하이 2, 못난의 주의보, 닥터 이방인, 미생, 맨도롱 또똣, 동네변호사 조들호 1, 변혁의 사랑, 영화 파파로티, 자전차와 엄복동, 해치지않아 등 출연을 했다.

 

 

3. 소속사

플럼에이앤씨

 

소속 연예인

강소라, 민효린, 박종환, 박주희, 아키바 리에, 임시완, 조승연, 최찬호

 

(주)플럼에이앤씨

우편번호 06155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107길 7 보아스 빌딩 2층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회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