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버스터미널, 기차역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던 대전복합터미널(대전버스터미널,CGV)

Allharu 2013. 11. 18. 11:14

10월 대전시 대학 캠퍼스 투어 하면서

들렸던 대전복합터미널이다! 터미널+CGV는 대세인가?

광주도 그런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주 터미널이나 서울 호남선 센트럴터미널처럼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어서 정말로 좋았다! 그리고 영풍문고도 있는걸 보니

광주 유스퀘어랑 많이 흡사한듯한 느낌 아닌 느낌이 들기도 하다!

이마트도 있고 터미널이 이렇게 잘 꾸며져있으면 정말 좋다. 버스

기다리면서 지루하지 않으니깐...맥도날드가 있어서 더 좋았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