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커피숍, 아이스크림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

Allharu 2013. 12. 3. 22:05

던킨도너츠에서 구입한 아메리카노...

이상하게 던킨에 대한 아련한 추억이 있는데

군인일때 휴가 복귀할때 커피나 이런거 잘 모르시는

엄느님께서 커피 좋아하니깐 커피 먹자고 가자고 하셔서

꼭 먹고 갔다..이런데 절대 안가시지만 휴가 나온 아들을

위해서 사준 엄느님 마음 떄문에 마음 아프고 버스안에서

 

작별할땐 더 슬펐고...벌써 아련한 추억이 된게 함정이지만

그래서 던킨 생각하면 항상 휴가 복귀할때 내 모습과 엄느님

생각이 나서 가끔씩은 괜시리 그때의 감정이 떠올라서 슬퍼지기도 한다..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HOT)이다.

크리스마스 시즌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일회용컵

디자인이 상당히 귀엽다...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나고

크리스마스에 하는거 별거 없지만 그 특유의 분위기가

설레이면서 축제 분위기라고 해야 할까? 그래서 이번에

트리도 주문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은 그냥 그렇다..

별로 기대감이 없어서 그런건지 몰라도...그렇다고 나쁘진 않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