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드라마잡담

KBS2 왕가네 식구들 유행어 모음(문영남 작가)

Allharu 2014. 1. 12. 16:56

에효효효효효 육이오때 난리는 난리도 아니였다

알간?


미춰버리겠네


택뱁니다@ 택배요

 

오똑하지~?
왈왈 

인생 파마 풀어봐야알고 신발끈 풀어봐야 한다

 

살다살다 귀 달리고 그런 소리 처음 듣네요

박살낼껴

나 미스코리아 나온 여자야
나 80평 아파트 산 여자야
나 외제차 몰던 여자야
왜 나한테만 그래


신통아 방통아

 

등등 정말 많다.

 


왕가네 식구들

정보
KBS2 | 토, 일 19시 55분 | 2013-08-31 ~ 2014-02-16
출연
장용, 김해숙, 오현경, 조성하, 이태란
소개
처가살이를 중심으로 일어나는 일들과 학벌 지상주의에 대한 경종을 울리는 소재 및 자식들 간의 갈등요소일 수도 있는 부모의 편애...
글쓴이 평점  

 

왕가네 식구들 기획의도(출처 - 공식홈페이지)

 

근데 왜죠? 

기획의도는 어디로 간거죠? 

그래도 드라마가 웃기긴 웃긴다.

 

오늘이 40회이니깐

50회 종영이니깐 한달

조금 넘게 남았다. 드라마 보면서

느끼는건데 문영남 작가가 상황도

재미있게 잘 만들고 유행어 제조기

같다는 느낌 시트콤 집필해도 잘 하실듯한

느낌아니깐...ㅋㅋㅋㅋㅋ 드라마 보면서 유행어

나올때마다 더 신나지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